비타민과 미네랄이 당신에게 적합한지 궁금하십니까? 지금 이 기사를 읽어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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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는 건강한 아이였니? 좋은 음식과 음료 선택을 하셨나요? 오늘 다이어트 잘했어? 누군가가 우리를 돌보지 않고, 엄마가 하던 것처럼 모든 영양상의 필요를 충족시키지 않는다면, 우리는 항상 최고의 식단을 채택하지는 않는다.

식단과 비타민과 미네랄의 균형을 적절히 맞추는 방법을 이해하려면 계속 읽으세요.

운동 후에 비타민을 섭취하십시오.

인체가 지방을 없애고 근육량을 늘리기 위해서는 올바른 영양 섭취가 필요하다.

칼슘은 뼈의 구조에 필수적이다.

칼슘과 함께 비타민 D를 섭취하는 것은 신체의 칼슘 흡수에 도움이 될 것이다.

종합비타민, 다른 음식, 심지어 약간의 일광욕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얻을 수 있다.

이것들 각각은 여러분의 몸이 칼슘을 흡수할 수 있도록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철은 적혈구를 만드는 핵심 요소다.

이 세포들은 가장 중요하다; 그것들은 당신의 몸 안의 각각의 세포로 산소를 운반한다.

남자는 여자만큼 많은 철분을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의 보충제가 여자들을 위해 만들어진다.

만약 당신이 호흡에 문제가 있거나 단지 일반적으로 피곤하다면 당신은 철분이 부족할 수 있다.

약을 참지 못하는 어른들은 어린이들의 씹는 약을 먹을 수 있지만, 적절한 양의 영양소를 얻기 위해서는 수학을 해야 할 것이다.

어른들은 일반적으로 어린이들보다 더 많은 복용량을 요구한다.

그러나 너무 많이 복용하지는 마십시오.

이것은 역효과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채소와 과일은 몸에 필요한 건강한 영양소로 꽉 차 있지만 통조림보다는 신선하게 먹는 것이 중요하다.

잘 먹고 모든 천연 비타민/미네랄 보충제를 섭취하십시오.

당신의 몸이 영양소 하나라도 부족한지 알아보려면 가족 주치의와 상의하십시오.

이것은 계속해서 당신의 필요에 맞는 완벽한 식단을 형성하기 전에 해결되어야 한다.

당신은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에 대해 당신이 받는 정보의 출처에 대해 항상 의문을 가져야 한다.

많은 광고들은 특별히 당신의 건강을 위해서가 아니라 당신에게 제품을 파는 것에 맞춰져 있다.

당신이 들은 모든 것에 의문을 제기하여 당신이 진실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라.

어떤 종류의 보충제라도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보충제를 사용할 때는 주의하십시오.

비타민과 미네랄이 몸에 좋을 수 있지만, 너무 많이 섭취하면 좋지 않을 수 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너무 많이 복용하고 너무 많이 복용할 때 발생한다.

부작용은 불편하거나 치명적일 수 있다.

많은 OTC 약물과 처방전이 특정 보충제와 결합하면 좋지 않은 부작용을 일으킨다.

상호작용을 위협하는 생명이 있을 수 있다.

어떤 조합이 안전한지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여러분이 복용할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이 여러분이 또한 복용하는 비타민 보충제와 함께 여러분의 몸에 나쁜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의사나 약사와 상의하라.

엄마는 너를 영원히 돌볼 수 없으니 이제 네 마음대로다.

오늘 많이 배웠지만 계속 읽고 더 배워라.

정보가 많으면 많을수록 건강도 좋아지고 아마 오래 살 수 있으니, 진상규명 임무가 여기서 끝나게 해서는 안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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