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성 환류로 고통받고 있는가? 이 팁을 사용해 보십시오.

산성 환류로 고통받고 있는가? 이 팁을 사용해 보십시오.

산성 환류로 고통받고 있는가? 이 팁을 사용해 보십시오.

산성 역류로 고통받는 사람들은 매일 많은 고통과 불편함을 겪는다.

이것은 논쟁의 여지가 없다.

사실, 만약 당신이 올바른 정보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관리를 배울 수 있고 심지어 산성 역류를 제거할 수도 있다.

고통을 어떻게 완화시킬 수 있는지 알아보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기름진 음식은 산성 역류로 고통 받는 사람들을 훨씬 더 악화시킨다.

식도 괄약근의 이완은 고지방 제품을 먹을 때 일어난다.

이렇게 하면 체중 증가도 촉진돼 산성이 바로 역류할 수 있다.

건강한 생활을 하고 올바른 식사를 하십시오!

매트리스 밑에 쐐기를 박아 머리를 올리고 산을 내려라.

쐐기가 없으면 나무 블록이나 책 몇 권을 매트리스 아래에 놓아 머리를 들어 올린다.

또 침대 머리도 올리고 내릴 수 있는 침대도 있다.

음식을 먹은 후 2시간 정도 서 있다.

허리를 굽히거나 누우면 중력이 식도를 낮추지 못하기 때문에 산이 식도를 더 쉽게 올라갈 수 있다.

앉아서나 서서나 기분이 나아지고 증상을 줄여야 한다.

역류증은 당신이 심장마비로 고통받고 있다고 생각하게끔 속일 만큼 고통스러울 수도 있다.

가슴 통증을 절대 무시하지 마라.

가슴통증은 종종 심정지처럼 신체에 큰 문제가 있음을 나타낸다.

즉시 의사에게 전화를 걸어 어떻게 해야 할지 알아보세요.

당신은 잘못 진단했기 때문에 심각한 건강 문제를 겪고 싶지 않다.

어떤 음식들은 당신의 산성 역류 증상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너는 가능한 한 이러한 음식들을 피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자주 문제를 일으키는 몇 가지 음식으로는 토마토, 우유, 알코올, 산성 주스, 커피 또는 매운 음식 등이 있다.

시간을 재고 천천히 음식을 먹어라.

한번에 많은 양의 음식을 소비하기 보다는, 편안해질 때까지 간단히 먹어라.

앉아서 시간을 내어 음식을 씹고 맛보십시오.

빨리 먹거나 너무 많이 먹으면 산성 환류를 악화시킬 수 있다.

모든 것을 느리게 하는 한 가지 요령은 한 입 먹을 때마다 포크를 내려놓는 것이다.

걷기와 같은 직립 운동의 양을 늘린다.

걷는 것은 산성 역류 증상을 개선하는데 이상적이다.

똑바로 서 있으면 소화 작용이 좋아질 것이다.

체중 감량에도 기여해 환류 방지에 도움이 된다.

운동도 중요하지만, 너무 격렬하게 운동하는 것은 예를 들어, 식사 후에 복근을 수축시킨다면 산성 역류 현상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

살을 좀 빼다.

체중이 늘면 산성 역류 공격 빈도를 크게 높일 수 있다.

중간의 무게로 인한 추가 압력은 환류를 더 쉽게 만든다.

몇 파운드를 떨어뜨리는 것만으로도 많은 안도감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슬리퍼 엘름 로젠지를 먹는 것을 고려해보라.

미끄러운 느릅나무 껍질로 만들어진 이 녹조들은 소화기관에 보호 물질을 입힌다.

로젠지 형태는 산성 역류로 인한 기침을 가라앉히고 상황을 더 악화시킨다.

이것들은 많은 약국들과 대부분의 건강 및 자연식품 가게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산성 환류와 싸우려면 알코올 섭취량을 줄이십시오.

알코올은 추가적인 산성 생산으로 이어진다.

알코올 섭취를 줄이고 위장에 산을 생성하지 않는 알코올을 찾아 보십시오.

음식의 상대적 pH는 당신이 그것을 먹을 때 그것이 산을 생산할지 여부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예를 들어, 소화를 하는 동안, 레몬과 같은 산성 식품은 실제로 매우 알칼리성이 강하다.

만약 당신이 역류산을 가지고 있다면 이것은 혼란스러울 수 있다.

하지만, 음식의 자연적인 pH에 대해 알게 됨으로써, 당신은 산의 역류를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음식의 산이 음식의 pH 균형에 정말로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레몬과 같은 산성 식품은 소화된 후에 매우 알칼리성이 강하다.

이것은 꽤 혼란스러울 수 있다.

만약 산성 역류증이 있다면, 음식의 pH를 숙지하라.

긴장을 푸는 법을 배워야 해.

스트레스를 받는 기간 동안 과식하거나 음식을 먹으면 위산이 생성되어 속이 쓰릴 수 있다.

식사 후에는 약간의 명상, 깊은 호흡, 가벼운 이완 운동을 연습한다.

식사 후 즉시 눕지 말고, 대신 똑바로 앉으십시오.

산성 환류증을 가진 사람들은 이 질환이 일으키는 부정적인 영향과 고통에 대해 모두 말할 수 있다.

산성 역류 원인과 치료법에 대해 스스로 교육함으로써 이제 고통을 멈출 수 있다.

당신과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들은 여기에 공유된 정보를 적용함으로써 안도감을 찾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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