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성 환류에 대해 알아야 할 팁, 요령 및 비밀

산성 환류에 대해 알아야 할 팁, 요령 및 비밀

산성 환류에 대해 알아야 할 팁, 요령 및 비밀

산성 환류로 인해 오늘 너의 계획에 정말 차질이 생길 수 있다.

안도감을 얻는 것은 가능하지만, 그것에 대해 더 많이 아는 것이 중요하다.

어떻게 안심할 수 있어? 산 환류 문제를 없애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다음 기사를 검토해야 한다.

저녁 식사는 잠자기 3시간 전에 먹어야 한다.

위산은 몸을 똑바로 세울 때 위에 머무른다.

중력 때문에 이 산들은 앉거나 서 있지 않을 때 식도로 올라와서 속쓰림을 일으킬 수 있다.

밥을 먹고 누우기 전에 두어 시간 정도 기다리세요.

특정 음식을 먹으면 산성 역류 증상을 증가시킬 수 있다.

빨리 먹거나 너무 많이 먹는 것이 주요 요인이다.

이런 식으로 먹는 것은 너의 증상을 악화시킬 뿐이다.

더 이상 배가 고프지 않을 때까지만 먹어야 한다.

또한 좀 더 천천히 먹을 수 있도록 의식적인 노력을 해야 한다.

음식을 조심스럽게 씹고 몇 입 사이에 포크를 놓아라.

우리의 산성 역류는 특정 식품에 의해 유발될 수 있다.

예를 들어, 술, 카페인, 초콜릿, 튀긴 음식들이 악명 높은 주범들이다.

감귤이나 토마토 등 산성이 강한 식품도 산성 역류를 유발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너는 특히 무엇이 너의 산을 역류시키는지를 알아내야 할 것이다.

안전을 위해 이러한 항목을 피하십시오.

미끄러운 느릅나무는 위 점막 안감을 두껍게 하는 효과가 입증되었다.

이것은 내면의 산성으로부터 당신의 위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많은 사람들은 한두 테이블스푼을 물에 섞어서 먹고 나서 마시거나 잠자기 직전에 마신다.

술은 또 다른 금물이다.

산이 쌓이기 시작하고 위벽에서 식음을 없애도록 하는 것 외에도, 알코올은 산의 역류를 악화시킨다.

만약 여러분이 친구들과 외박을 한다면, 여러분이 집에 도착하고 나면 기분이 나빠지고 싶지 않다면, 여러분이 마시는 양을 제한하라.

몸매를 가꾸다.

특히 체중이 너무 많으면 산 역류로 고생하는 빈도가 높아질 수 있다.

중간 부분의 지방은 위장에 압력을 가하여 역류를 일으킨다.

체중의 10%를 감량하는 것은 산성 역류를 포함한 많은 건강상의 문제들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식사 시간 사이에 술을 마시기 위해 기다리세요.

위에 음식과 액체가 가득 차 있을 때 아랫도리 괄약근은 일정한 압력을 받는다.

이 압력은 당신의 위로부터 산을 억지로 식도로 밀어올릴 수 있다.

위산에 계속 노출되면 식도의 안감이 손상되거나 파괴될 수 있다.

매일 적당한 운동을 하라.

이것의 핵심은 온건하다.

운동을 더 활발하게 하면 실제로 산성 역류를 더 복잡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좀 더 적당한 활동을 해야 한다.

또한 적당한 운동은 몸을 똑바로 세워 소화를 더욱 돕는다.

적당한 운동의 또 다른 이점은 체중 감량을 돕는 것인데, 이것은 가슴앓이의 양을 크게 줄일 수 있다.

이 모든 훌륭한 충고를 손에 들고, 당신은 역류를 조절할 준비가 되어 있다.

당신이 오늘 이 끔찍한 상황을 물리치기 위해 필요한 변화를 할 수 있도록 충분히 배웠기를 바란다.

머지않아, 산성 역류 현상은 과거의 일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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