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탄탄한 팁을 사용할 때 피트니스는 아주 간단하다.

이러한 탄탄한 팁을 사용할 때 피트니스는 아주 간단하다.

이러한 탄탄한 팁을 사용할 때 피트니스는 아주 간단하다.

건강의 정의는 신체적으로 건전하고 건강하다는 것이다.

좋은 육체적 건강은 신체적 건강뿐만 아니라 정서적, 정신적 이점도 가지고 있다.

다음 글은 몸매를 가꾸고자 하는 누구에게나 도움이 될 것이다.

체력 훈련 시간은 목표에 따라 달라진다.

근육량을 원한다면 일주일에 두 번 이상 근력훈련을 하지 말아야 한다.

더 날씬해지고 더 큰 정의를 이루려면 그런 운동을 더 자주 해야 한다.

매일 하는 운동을 적어라.

너의 규칙적인 운동과 낮에 했던 다른 모든 운동을 적어라.

당신이 밟는 단계를 계속 추적하기 위해 보행시계를 구입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이것도 너의 일기에 추가해라.

서면 기록을 갖는 것은 목표를 향해 노력하는 동안 자신의 진척 상황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매일의 몇 분씩 여러분의 일상에 운동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는데 바치십시오.

운동을 한번에 10분씩 적당히 또는 더 격렬하게 지속하는 것은 건강에 이로운 것으로 입증되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계단을 오르거나 걷는 것만으로 10분간의 운동을 통합할 수 있다.

턱걸이를 좀 더 편하게 해라.

운동을 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턱걸이를 하는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턱걸이에 대한 생각을 바꾸는 것이 중요하다.

몸을 일으키려고 하는 것 대신에 팔꿈치로 잡아당기는 것을 생각해 보라.

당신은 그들이 더 쉽다고 생각하도록 스스로를 설득할 것이고 따라서 당신은 더 많은 것을 할 것이다.

주말에만 운동하는 것을 잊지 마라.

사람들은 종종 주말에 휴식을 취하고 주중에 일어나는 어떤 일에도 잊어버리기 위해 주말을 사용할 것이다.

체중 감량은 일주일에 7일 동안 마음에 새겨야 한다.

주말은 건너뛰고, 주말 내내 빈둥거리고, 일주일 내내 하던 일을 다 지워버린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복근이 매일 작동되어야 한다고 믿는다.

하지만, 이것은 단지 사실이 아니다.

다른 근육과 마찬가지로 복근도 주기적인 휴식과 회복이 필요하다.

복근의 적절한 회복 시간을 주기 위해 운동 사이에 최소한 2일을 두어라.

체중 감량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운동을 더 강도로 늘리십시오.

짧은 시간 안에 많은 운동을 완료하는 것은 여러분이 더 빨리 건강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간격 사이의 간격을 줄이거나 세트 사이에 간격을 완전히 제거하여 이러한 연습을 “해결”하도록 만드십시오.

체중 감량의 증가를 보게 될 것이다.

지구력과 속도를 높이려면 케냐인처럼 훈련하라.

케냐인들은 달리기의 첫 3분의 1을 천천히 출발하여 훈련한다.

달리기를 하는 동안 속도가 점차 빨라져야 한다.

중간 3차 시기에는 정상적인 속도로 달릴 수 있어야 한다.

일단 홈 스트레칭을 하고 나면, 아주 빨리 뛰어야 한다.

이런 식의 주행을 꾸준히 하면 스피드와 체력이 크게 향상된다.

운동을 제대로 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스스로 과하게 훈련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습관을 들이도록 하라.

초과 훈련을 확인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첫 운동 후 24시간 가까이 지난 아침에 일어나면 맥박을 재는 것이다.

이두근을 운동할 때는 반드시 역기를 제대로 들어 올린다.

이것은 필수적인데, 왜냐하면 당신은 나쁜 형태로 쉽게 근육을 긴장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이두박근을 굴리는 방법은 손목이 뒤로 약간 구부러지는 것이다.

손목을 천천히 정상적인 자세로 풀어준다.

이런 식으로 부상의 기회를 피하고 이두근을 제대로 만들 것이다.

운동 계획을 시작하기 전에 신체 검사를 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에게 많은 혜택을 줄 것이고 살을 빼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보여줄 것이다.

특히 흡연자 또는 기존 의료 상태가 있는 경우 건강검진이 중요하다.

매일 충분한 물을 마시도록 해라.

열을 발생시키는 근육섬유의 마찰로 인해 당신은 금방 탈수될 수 있다.

이에 신체는 땀샘을 이용해 몸의 열을 제거해 가벼운 탈수 현상을 일으킨다.

위의 글에 나오는 간단한 충고는 당신 자신에 대해 기분이 좋아지고 삶에 대한 당신의 체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하려고 하는 한, 당신이 현재 몸 상태가 좋지 않은 것에 대해 부끄러워할 이유가 없다.

이 충고를 삶에 적용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이 설정한 합리적인 건강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Close